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내돈내산

[내돈내산] 랭킹닭 닭가슴살, 치즈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가슴살 햄 구입 후기(feat. 직접 만든 샐러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Chloe  입니다.

다시한번 다이어트하는 다시어터로 몇번째인지 모를 다이어트를 다시 하고 있어요.

(어제 삼겹살 왕창먹고 아이스크림 2개 먹었다는... 또 다시 다이어트 다시어트ㅠㅠㅠ)

 

다시어트를 위해 닭가슴살을 주문했습니다!

랭킹닭에 휴면회원을 해제하니 오랜만에 주문한다고 10,000원 할인쿠폰을 줘서 총 닭가슴살 20+2팩과 닭가슴살 햄 4통을 주문했습니다~ (힘내자 다시어터!)

 

 

맛있닭의 닭가슴살 한끼 스테이크 치즈맛 (10+1팩), 맛있닭 저염 닭가슴살 (10+1팩), 맛있닭 닭가슴살 햄 1 set(4개입)을 냉동실에 쟁여두었습니다 >.<

예전에는 닭가슴살만 훈제나 갈릭으로만 먹었었는데 결국 1달만 식단하고 포기하게 되었어요.

요즘은 클린한 식습관으로 평생 먹을 수 있게 맛있는 식단 레시피가 유튜브, 블로그에 많으니 따라하면서 먹어보려고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주문은 5월 20일 목요일 아침에 했고, 출고는 금요일 저녁에 문자 받았고 배송은 5월 22일 토요일 점심에 받았습니다.

금요일 입터져서 왕창 먹었는데 덕분에 토요일에는 클린식단을 할 수 있었어요 ^.^ㅎㅎ

 

모두 맛있닭 제품인데,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닭가슴살은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되고, 닭가슴살 햄은 냉동이 필요 없으니 상자에만 넣어서 따로 왔어요!

닭가슴살 햄은 이미지보니 스팸이랑 똑같이 생겨 샐러드 식 하기 싫은날 밥 조금이랑 햄 구워서 김치랑 먹고싶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보관기간도 기니까 천천히 몇개월에 거쳐서 다 먹었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ㅎ


 

닭가슴살 햄 

 

닭가슴살 햄 13,600원(4개입 1set)

1개당 200g(가로 103mm X 세로 54mm), 280kcal

- 단백질 38g, 지방 12g, 탄수화물 3g, 당류 1g 등

국내산 닭가슴살 + 닭다리살과 감자가루, 레몬파우더, 샐러리가 들어있대요!

얼른 요리해보고 싶어요. 기대 가득!

 

 

닭가슴살 스테이크 치즈맛 

 

닭가슴살 스테이크 10+1팩 17,900원

1팩 100g, 173kcal

- 단백질 19g, 지방 6.8g, 탄수화물 9g, 당류 4g 등

크기는 손바닥 정도이구요, 조리방법은 포장지를 살짝 뜯은 후 전자레인지 2분 10초 ~ 2분 30초 돌려주면 끝납니다.

안 구워도 돼서 엄청 편해요! 전자레인지 돌리기만 해도 구운것처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토요일에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닭가슴살과 닭가슴살 햄은 먹는날 또 생생한 후기를 전해 드릴게요!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전자렌지만 돌리면 되니 조리법은 상당히 편했고, 식감은 치즈함박스테이크랑 비슷해요.

쫄깃한데 치즈는 고소하고 맛은 돼지고기 같았답니다. 단, 단점은 금방 식고 식으니 좀 딱딱하더라구요ㅠㅠ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천천히 먹게 되어 마지막엔 조금 딱딱했지만 다시어터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은 함박스테이크 맛이에요! 강추강추

닭가슴살 스테이크 샐러드 레시피(?)

 

 

재료 : 양배추 조금(200g 정도), 상추 조금, 파프리카 1/2개, 아보카도 1/2개. 토마토 1개, 닭가슴살 스테이크 1팩(100g)

 

양배추가 사진처럼 준비했다가, 썰다보니 좀 많아서 반만 사용하였습니다.

잘 씻은 채소들을 먹기 좋게 썰어주세요. 양배추는 채썰어 준비했습니다. 아삭아삭 양배추 맛있어요~

야채들 양이 많아보이지만, 양배추는 살이 안찌는 대표적인 채소로 마음놓고 먹어도 되는 재료라 배를 채우기 위해 많이 먹습니다.(코끼리도 채식동물...흑)

상추는 보관한지 며칠 되어서 많이 시들시들 하지만 닭가슴살 스테이크랑 먹으니 맛이 좋았어요! ^^

파프리카와 아보카도도 반개씩 넣어줘서 샐러드의 풍미를 가득가득!

저는 소스는 좋아하지 않아서 안 넣어 먹어요. 살 안찌는 소스들도 많고 소스 넣으면 더 맛있을테니 기호에 맞게 준비해주세요!

재료 손질만 해서 담아도 사실 맛있어요! 양배추와 상추가 부피가 커서 엄청 많아보이고 사실 먹다보면 많아요ㅋㅋㅋ

그렇지만 금방 배가 꺼지기 때문에 천천히 꼭꼭 씹어서 다~ 먹으면 포만감이 그만큼 오래가요!

양배추는 살 안찌니까 많이 먹어 배를 든든히 채우자는 마인드 ㅠ-ㅠ

준비된 재료에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전자레인지에 돌려 얹어줍니당!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손바닥 크기 정도예요. 한그릇 뚝딱하니 배도 든든하고 영양도 챙기고 맛도 있는 셀프 샐러드가 완성되었습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10팩 주문하니 스파클링 탄산수가 사은품으로 왔어요! 0 Kcal이라고 하는데 탄산이 시원하고 청포도맛? 이었어요! 밍밍한 탄산수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사이다 같았답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ㅎㅎ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다시어터의 다시어트를 위해 적합한 맛과 양 입니다! 잘 샀어요 ~ 박수 ㅎㅎ

저염 닭가슴살 

저염 닭가슴살 10+1팩 15,900원

1팩 100g, 115kcal

- 단백질 25g, 지방 0.6g, 탄수화물 2g, 당류 0g 등

저염 닭가슴살은 지방, 탄수화물, 당류 함량이 구매한 3가지 제품 중에 제일 낮아요.

폭식한 다음날 먹어보겠어요! (오늘인가)

스팀공법, 특제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살렸다는데 궁금하네요 어떤맛일지!

다시어터 중에는 평일 점심도 샐러드 도시락으로 직접 싸서 회사에서 혼밥을 하고 있어요. (프로혼밥러)

조만간 저염 닭가슴살과 닭가슴살 햄도 포스팅 할 것 같아요 >.<

냉동실에 닭가슴살이 가득하니 벌써 5kg는 뺀 기분이에요 ㅎㅎ

얼른 빼고 싶다 허벅지 살 ~ 팔뚝살 ~ 뒷구리살 ~

다이어트 하시는 모든 분들 파이팅 입니다!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