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내돈내산

[대구 북구 칠곡] 샐러드야(saladYa) 연어샐러드, 불고기샐러드 내돈내산 후기, 예쁘고 분위기 좋은 샐러드집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Chloe 입니다.

샐러드 맛집을 다녀와서 내돈내산 후기를 끄적여봅니다 :)

샐러드 가게에서 내돈주고 직접 사먹어 본 것은 처음입니다.

샐러드를 만원 가까이 되는 금액으로 한끼를 채우는게 너무 비싸게 느껴졌거든요 t.t

하지만, 다이어트 1주일만에 과자먹고 아이스크림먹고 폭식을 해버려서

주말 데이트에 클린한 음식으로 한끼 식사해보자고 남자친구랑 합의하고(?)

샐러드 가게를 찾게 되었습니다.


 

SaladYa 후기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대천로 73

상호 : 샐러드야 대구칠곡점

주차 : 주차장 없음, 가게 근처 동천동행정복지센터와 강북보건소 주차장 이용

가게 입구예요. 초록초록 푸릇푸릇한 가게입니다 :)

메뉴는 샐러드, 라이스볼, 샌드위치와 커피, 음료, 스무디, 요거트 등 샐러드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해요!

커피는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 최고였어요.

저희는 연어샐러드와 불고기타코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제가 시킨 연어샐러드 입니다 :)

연어, 병아리콩, 토마토, 샐러드채소, 옥수수콘, 샤인머스켓(맞는가 ㅎㅎ), 올리브, 삶은계란 1개, 파인애플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어요!

소스는 와사비마요가 추천소스라 그대로 선택했어요.

병아리콩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든든했어요.

직접 만드는 샐러드에 병아리콩도 추가해봐야겠네욥 ㅎㅎ

남치니가 시킨 불고기타코 샐러드 입니다 :)

불고기(얇게썬 삼겹살에 양념한 것 같았어요), 나초(타코?), 옥수수콘, 병아리콩, 삶은계란1개, 파인애플, 토마토, 샤인머스켓, 샐러드채소

728x90

메인 샐러드 재료는 같고 샐러드 종류에 따라 토핑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

남치니는 칠리소스를 선택했습니당 ㅎㅎ

남치니도 먹고 든든하다고 할 정도로 한끼 식사에 문제가 없었어요!

 

물컵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귀염뽀짝 ㅎㅎㅎ

내부도 인테리어가 너무 감각적으로 되어 있었어요.

브라운, 그린 조합인데 깔끔하면서 따뜻한 느낌

좌석은 4인도 가능할 것 같은 테이블 4개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팔각 거울이 사진 맛집이더라구요 호호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사진도 편하게 찍었어요.

 

방명록이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ㅎㅎ 깜찍

결제수단으로 네이버페이를 지원합니다. 네이버 포인트 있으면 지출방어도 가능!

배달, 포장, 매장식사 모두 가능한 매장이었어요.

샐러드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더 마음에 든 샐러드야 후기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