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내돈내산

[내돈내산] 로지텍 무선 키보드, 로지텍 어피치 키보드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로지텍 무선키보드 리뷰(어피치 카카오에디션)

 

블로그를 시작하니 노트북 쓸일이 많아졌고,

평소 노트북을 독서대에 얹어서 사용하고 있어

타자를 칠때 매우 불편했음

 

독서대에서 내리자니 화면이 아래에 있어 구부정한 자세 유발로

무선키보드를 사야겠다 결심!

 

 

로지텍 K240 NANO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급히 사느라 오프라인에서 샀는데,,, 34,500원..

포스팅하려고 네이버 쇼핑에 검색하니 더 저렴하넼ㅋㅋㅋㅋㅋ

역시 소비는 계획적으로 ^-^;

 

 

카카오에디션 버전은 2가지 !

 : 어피치(핑크)라이언(블루)

 

캐릭터는 어피치보다 라이언을 더 좋아하는데~~

 

핑크갬성에 더 이끌려

 

크기는 내손바닥 두개 정도로 휴대하기 너무 편함

 

자판 크기도 딱 적당해서 타이핑하기에 불편함이 없고

평소 노트북 쓰던 습관이 있어 숫자패드 없는 것에 영향 1도 없음

 

FN키에, 방향키, 페이지 업다운까지

작은 키보드에 다 담았다

 

네일하러 가야겠네....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고있었는데

어피치가 시선강탈해서 구매구매

(사실 블루투스 키보드 인줄 알고 삼)

 

유에스비 나노수신기를 이용하여 연결

유에스비 나노수신기 꽂아놓고 사용하면 되니

블루투스나 똑같음ㅋㅋㅋㅋ

 

 

건전지를 통해 전력공급!

 

판매설명보니 AAA 2개로 36개월 쓴다는데..

ㅋㅋㅋㅋㅋ 세어보자 오늘부터 1일이햐!>_<

친절하게 어느방향으로 꽂아야하는지 깨알 설명

(잘안보여서 포스팅하며 발견ㅋㅋㅋㅋㅋ)

 

구성품으로 건전지 2개도 챙겨주더라구요~

역시 로지텍 (로지텍 주주입니다 ㅎ 흐뭇ㅋㅋㅋㅋ)

귀엽구 가볍구

가격은 오프라인은 비싸지만

온라인으로 사면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니

가성비도 갑!

앞으로 잘 부탁해

덕분에 블로그를 꾸준히 할 수 있겠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