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내돈내산

[내돈내산] 스타벅스 다이어리 1+1,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후기, 루틴(미니)다이어리 후기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리뷰

 

2020년 연말에도 어김없이 프렌차이즈 카페에서

진행중인 다이어리 이벤트

스타벅스에는 10. 30. ~ 11. 5.까지

프리퀀시를 모두 모으면

1+1으로 다이어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했음!

 

단, 아무거나 1+1은 아니고

1개는 4개중 원하는 것 하나 + 

추가로 증정하는 1개는 핸디(그린)

또는 루틴(미니)만 가능했다. 

 

 

천천히 모아가야지~ 했는데,

남자친구도 이번엔 다이어리를 겟하고 싶다고 하길래

그러면 어차피 모으는거 빨리 모으는게 핵이득이네!

하면서 하루만에 20잔 성공

스타벅스 프리퀀시 저렴하게 모으는 법

스타벅스카드를 이용하지 않기에 별도 같으 모으는 방법은 하지 않았다

(다른 블로그 후기 봐도 모르겠더라구...)

 

시즌음료 3잔은 가지고 있던 기프티콘으로 채우고

▶▶▶ 원하는 메뉴를 고른 후

기프티콘을 제시하면,

기프티콘 보다 주문하는 메뉴 총 가격의 금액이 크거나 같으면 결제 가능

즉, 기프티콘 금액 ≤ 주문하는 메뉴

라면 기프티콘 사용 가능!

(주문하는 메뉴의 금액이 더 작으면 주문 안됩니다)

나머지 17잔은 에스프레소로 !

에스프레소는 22ml 이고, 가격은 3,600원이다.

여기서 또 절약하는 팁팁 ★★★★★★

텀블러를 보여주면 17잔

모두 300원 할인!!

에스프레소 한잔 당 3600원

 

스타벅스는 텀블러 이용 시 300원 할인해주는 정책을 하고 있는데

에스프레소 17잔을 한번에 주문하고,

텀블러는 1개만 있어도

메뉴당 300원 할인

즉, 에스프레소 1잔당 3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일회용잔에 음료를 담아주지만

텀블러를 이용하려고 했던 마음을 기특하게 여겨(?)

모든 음료에 300원 할은을 해준다!!!!!

예~~~~

그래서 문득,, 17잔이 나오면 그걸 다 어떡하지...라고 생각하며

괜찮으니 텀블러에 담아주시면 안될까요? 하니

한꺼번에 담아주신다며 걱정마라셨따 ㅋㅋㅋㅋ

22ml X 17 = 374ml로

스타벅스 tall size 1잔 조금 넘는다

스타벅스 tall size는 355ml 임!

받아서 텀블러에 옮겨 담아

사무실 냉장고에 넣어두고

커피 마시고 싶을 때 마다 물에 타서 먹는 중!

 

언제든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게

사무실 냉장고에 스타벅스를 넣어 둔 기분이다 ㅋㅋㅋㅋㅋㅋㅋ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루틴(미니)

다이어리는 총 4종류로

 

1. 스탠딩 스케쥴러(화이트)

2. 핸디 스케쥴러(그린)

3. 루틴 다이어리(미니)

4. 노트 키퍼(아르마니)

남친이랑 핸디와 루틴중에 1시간 동안 고민하다가

루틴으로 고름!

우린 찰떡이니 똑같은걸루 ㅋㅋㅋ

스탠딩 스케쥴러는 처음 보는 디자인으로 노트처럼 생겼는데

삼각형으로 세울 수 있는 구조였다.

다이어리 목적이 매일매일 일기를 쓰고, 하루동안 주식 공부한 내용 쓰고

기업분석 기록하는 등으로 활용할 목적이라

스탠딩 구조는 맞지 않았음

+ 그리구 표지 재질이 벌써 새카맣게 때가 타고 있었다..

똥손인 나는 단 하루만에 떄 태울 재질이라 고민없이 패스~

노트 키퍼(아르마니)는 남친이 처음에 색상에 끌려 고민했었는데 속지보고 패스함

다양한 생각들을 정리할 수 있는 속지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먼슬리 다음에 구성된 위클리는 칸이 작고

한 페이지에 날짜별로 여러칸으로 나누어져 있어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아보였음

패스패스 ~

핸디(그린)은 2020년에 쓰고 있는 다이어리랑 크기, 색상이 같고 올해 다이어리를 매우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

핸디로 할까 처음에는 생각했었다.

올해는 속지 하단에 짧게 Must-do by Today 칸이 있어 그날그날 꼭 해야하는 것들 메모하거나

응용해서 살짝 지우고 하루를 요약하는 글

또는 그날 환율, 증시현황 등을 메모하면 좋을 것 같았다.

(지금 생각해보니 넘넘 좋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올해 쭈욱 썼고, 조금 크다는 생각도 했었고

결정적으로 데일리 뒤에 2020년에는 있는 모눈종이 속지가 없고

회의록 기록하는 칸이 있길래..

떡하니 회의록 작성하기

라고 적혀있어.. 이 속지를 핑계로 루틴(미니)로 결정ㅋㅋㅋㅋ

루틴(미니) 속지는 다음 후기에..

왜냐하면.. 아직 안 뜯었거든여..

내년에 뜯을고에효...(하하핳ㅎ)

2020년 다이어리(왼쪽), 2021년 다이어리 루틴(미니)

 

2020년과 비교!

 

루틴(미니)에는 스타벅스 언니가 안 계신다

그치만 언니 볼일은 잘 없으니ㅋㅋㅋㅋ

올해 다이어리에는 펜홀더를 끼워줬는데

내년 다이어리에는 카드홀더를 끼워줌

2019년 다이어리, 2021년 다이어리 루틴(미니)

 

2021년 루틴(미니) 다이어리는 2019년 다이어리와 크기가 같다.

속지는 약간 차이가 있음

2019년엔 데일리는 한페이지에 2일씩 있다.

2021년엔 한페이지에 1일씩 ! 너무 좋아 ~~

(박수)

루틴 다이어리니,

루틴을 기록하고 체크하는 공간도 있고,

한달 계획 매년 계획 등 세우는 거도 있던거 같은데

자세한 속지는 내년에 ㅎㅎㅎㅎㅎ하ㅏ하

 

2021년 다이어리 부속품 (사은품?ㅋ)

 

다이어리 부속품으로는 카드홀더가 오는데

스타벅스 카드 넣어다니라는 의도인가?ㅋㅋㅋ

잘 안쓸 것 같아서 붙일지 말지 고민된다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루틴(미니)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깨끗한 화이트 컬러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루틴(미니)

 

다이어리 두께!

가방에 쏙 넣어 다니기 너무 좋은 크기

프리퀀시 시즌이 돌아오니 2020년도 얼마남지 않은게 실감난다..

올해는 여러가지 도전을 많이 하고 있는데

내년엔 지금 시작한 여러가지 도전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잘 해내가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해야지 :)

얼른 2021년 다이어리 쓰고 싶다가도,,

한살 더 먹는건 시룬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