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내돈내산

[내돈내산] 동성로 샐러드 끼니위드 방문 후기(연어&아보카도 샐러드, 끼니-롤 불고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Chloe 입니다.

내돈내산 끼니위드 샐러드&스프 후기입니다.

샐러드 매장은 푸릇푸릇 한 것 같아요.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379

약령시 입구, 중앙파출소 삼거리에 위치합니다.

매장이 예뻐서 한눈에 들어올 거예요.

주차장이 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요.

연어&아보카도 샐러드(8,900원)와

끼니-롤 불고기(6,000원)을 포장했어요.

영업시간 11:00 ~ 21:30(평일, 토요일)

일요일은 11:00 ~ 20:30 까지 영업하며

영업시간 전에 마지막 주문을 받으니

여유있게 방문하세요!

매장은 2층으로 되어있었어요.

1층은 주문과 식사 2층은 여유로운 식사테이블과

탁트인 나무뷰가 인상적이었어요.

1층에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았아요.

샐맥이라니! 생각지 못한 조합인데 신선하네요.

기회가 되면 꼭 도전해보리. 샐-맥

샐러드와 토끼라니 ㅎㅎㅎ

다이어터들이 샐러드를 먹으면

토끼들은 무엇을 먹죠..하하

매장이 꼭 갤러리 같아요.

테이크아웃 주문이라 매장식사 못한 것이 아쉬워요.

저는 풀떼기 뷰를 좋아하거든요!

싱그러운 여름 느낌(푸릇푸릇)

햇빛이 눈이 부셔서 그런가 여기에는 손님들이 이용하지 않으셨어요.

셀카 찍으려니 역광이더라구요!

이층은 테이블이 여유로웠습니다.

진한 색들인데 불편하지 않은 색감과

인테리어 였어요.

연어&아보카도 샐러드(8,900원) 입니다.

소스가 홀그레인머스타드 + 달달한 뭔가 였는데

새콤달콤했어요.

반숙 노른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계란은 역시 반숙!

끼니-롤 불고기(6,000원) 입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인데 또띠아가 고소하고 든든하게 포만감도 있었어요.

나눠먹으면 다 터지니 한입 가득 드셔보세요.

한입 가득 먹으니 더 맛있는 기분 :)

서비스로 식빵을 버터에 발라 구웠던가,

토스트 주셨어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연어&아보카도 샐러드는 양이 좀 부족할 수 있어요.

저희는 샐러드, 롤 다 먹고 부족해서 데니쉬 빵 1개씩 먹었어요!

끼니-롤 가격이 저렴하니 다른 메뉴도 하나 더 섞으면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장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드는 동성로 샐러드 끼니위드 방문후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