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내돈내산

[내돈내산] 생애 처음 아이패드 구입기 ! iPad Pro 11 3세대, 매직키보드, 애플펜슬 2세대 구입후기(아이패드 가격, G마켓, 쿠팡)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Chloe 입니다.

저에게 생애 첫 아이패드가 생겼습니다~

흐하하핳(행복)

남치니가 생일선물로 이번에 출시한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를 선물하셨습니다❤️

저도 남치니가 승진을 앞두고 있어서 승진선물로

애플펜슬 2세대, 아이패드매직키보드(블랙, 영문)을 선물했어요.(알콩달콩)

생애 첫 아이패드 구입기, 가격, 저렴하게 사는 법, G마켓, 쿠팡 이용후기, 사용방법 등

아이패드로 블로그 포스팅 뽕을 뽑을 예정입니다.


먼저 구입한 제품들을 소개할게요.

iPad Pro 11 3rd generation

 

magic keyboard & apple pencil 2nd generation

iPad Pro 11인치 3세대 256GB 실버색상 (모델번호 : MHQV3KH/A)

Apple Magic keyboard iPad Pro 영문 (모델번호 : MXQT2KE/A)

Apple pencil 2세대 (모델번호 : MU8F2K)

위의 3가지 제품을 구입하여 iPad 풀세팅을 완성했습니다. (흐뭇)

 

구입처

아이패드와 펜슬은 g마켓 애플공식 reseller에서 구입했고,

매직키보드는 쿠팡 애플공식 reseller에서 구입했습니다.

728x90

배송

아이패드는 6월 2일 출고인 줄 알았는데, 5월 31일 월요일 출고하여

6월 1일 화요일 오후에 수령했구요.

애플펜슬은 5월 25일 화요일 출고하여 5월 26일 수요일에 수령했어요.

매직키보드는 쿠팡이니 배송걱정 없었지만 진짜 빨랐습니다 ㅋㅋㅋㅋ

6월 8일 화요일 아침에 주문했는데 6월 9일 수요일 아침에 도착했어요.

ㄹㅇ 로켓배송.. g마켓도 배송이 엄청 빠르네요 b

참고로 매직키보드는 일부러 영문버전을 주문했습니다. 더 예뻐보여서요..ㅎㅎ

애플공홈과 쿠팡에만 영문버전이 있더라구요.

11번가, g마켓 리셀러에는 한영버전만 판매하고, 블랙은 품절이었어요(눈물)

 

 

가격

iPad Pro 11인치 3세대 256GB 실버 : 1,015,150원(공홈가 1,129,000원)

매직키보드 iPad 11 블랙 영문 : 353,990원(공홈가 389,000원)

Pencil 2세대 : 140.940원(공홈가 165,000원)

공홈 대비 172,920원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짝짝짝!)

g마켓은 카드할인이라 조건이 있지만,

쿠팡은 제가 쿠페이를 했다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었을거고,조건이 없으니 좋은것 같아요.

쿠팡 구매 링크는 매직키보드 단독 리뷰에 걸어드릴게요!

 

악세사리도 리뷰할 게 많아요.

매직키보드 스크래치 방지용 스킨, 애플펜슬 펜촉 보호 팁, 애플펜슬 실리콘 커버,

아이패드 파우치, 애플로고 스티커, 로지텍 무선마우스까지!

역시 애플은 사고나면 배꼽이 엄청 큽니다 ㅠㅠㅋㅋ

매직키보드 스크래치 방지용 스킨은 사진에도 붙여놨는데 티가 하나도 안나쥬?

붙이느라 엄청 애 먹었는데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무광 블랙이라 깔끔한데 티도 하나도 안나요!

대신, 스킨 붙이고 나면 애플로고가 가려지므로 (원래 매직키보드에도 음각로고라 잘 안보여요)

애플로고 스티커도 부착해줬어요!

예쁜건 크게 보기 ㅎㅎ

이 포스팅도 아이패드로 작성하고 있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노트북은 워낙 오래되어 느려졌고

갤럭시 s6 lite를 가지고 있는데 보급형 모델이라

블로그 포스팅은 조금 속이 터졌는데

아이패드로 작성하는 건 너무 편하네요.

가장 편한 기능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Air Drop 기능입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을 카톡, 블루투스, USB 연결 없이 아이패드로 바로 사삭~

아이폰-아이패드 사진 공유 기능이지요. (아이폰끼리 사진 주고받기도 가능합니다.)

 

아이폰에서 사진 선택 후 왼쪽 하단의 공유버튼 클릭하고

최초 Air Drop에는 두번째 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Air Drop 할 때는 와이파이가 꼭 켜져있어야 해요!

에어드랍 누르면 아이패드에서 사진이 또롱~ 하고 뜹니다.

핵 편해ㅠ 다들 알고 계신 기능인거쥬 ? 저만 생애 첫 아이패드라 신기한거죠?

아이패드 전에는 카톡으로 보내서, 내려받아서 …

아이패드 만세 :-D

생에 첫 아이패드 개봉기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너무 기분 좋은 저녁이네요.

뜻 깊은 선물을 해준 남치니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아이패드 #아이패드프로언박싱 #아이패드프로3세대11인치 #첫아이패드 #아이패드에어4 #아이패드매직키보드 #애플펜슬2세대 #아이패드저렴하게사기 #매직키보드저렴하게사기 #아이패드프로가격 #매직키보드가격 #MHQV3KH #MXQT2KE #MU8F2K #에어드랍 #아이패드아이폰사진전송 #아이폰사진전송 #airdrop #애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