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내돈내산

내돈내산✧。[대구 맛집] 동성로 야키니꾸 맛집 킨슈, 데이트하기 좋은 소고기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Chloe 입니다.

주말에 야키니꾸 맛집인 킨슈에 다녀왔어요.

데이트하기 좋고, 모임하기도 좋은 소고기 맛집 킨슈

입구에 포토존이 있고, 내부는 일본풍으로 야키니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동성로 킨슈 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

킨슈 주소(위치) : 대구시 중구 이천로 230-9

완전 동성로는 아니구요, 동성로와 김광석 거리 사이 쯤에 있어요.

경대병원역 2번 출구에서 439m 거리에 위치하며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작은 골목에 위치하니 차는 두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오픈시간은 오후 5시, 마감시간은 2시예요.

다른 후기들 보니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저희는 4시 40분쯤 도착했는데 벌써 3팀이 계셨어요.

(토요일에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현관을 지나 입구에 가면 "테이블링"이 설치되어 있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대기번호를 알려줘요.

이렇게 대기를 걸어두고 가게 입구에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짝짝

테이블링 시스템 너무 편해요. 핸드폰 번호 입력해놓고 다른 곳에 있어도 연락을 받을 수 있으니

차례가 될때까지 가게 문 앞을 서성이지 않아도 되니까요!

그래도 멀리 있으면 안되겠지요~

 

(동성로 킨슈 매장 연락처 : 053-252-3588)

너무 예쁘고 분위기가 철철 흘러 넘쳐요.

매장 내부에 잔잔하면서 고풍있는 음악이 흘러나와요.

소고기의 풍미를 더 해주는 브금이더라구요 :)

728x90

동성로 야키니꾸 맛집 킨슈의 메뉴 입니다.

메뉴판으로 먼저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키 SET를 주문했어요.

다른 후기 보니 야 SET 하면 부족해서 다른 사이드를 더 시키신다기에

애초에 남들보다 잘먹는 저희는 dㅇ_ㅇb

2~3인이라는 것은 2인분이라는 민경장군님의 말씀을 기억하며 키 set를 시켰는데 양이 아주 딱 맞았어요!

야 set는 49,000원

키 set는 62,000원 입니다.

과식도 아닌 든든하고 맛있게 잘 ~ 먹었다는 기분!

 

비주얼이 감성 뿜뿜하지요?

다른 블로그에서 이 메뉴를 보고 킨슈를 고른것이 틀림이 없습니다!

위에서부터 호르몬(대창) - 늑간살 - 해산물(새우, 관자) - 갈비 - 안창살 - 우설

이를 "고기모리"라고 해요.

중간에 야채가 담겨있는 바구니가 "야채모리" 입니다.

야 set는 고기모리 + 한우육회 + 임실치즈4조각 + 야채모리 + 붕어사시미 조합이구요.

키 set는 야 set에 사이드or면 택 1 + 국물요리 중 택 1로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고기 굽는 방법, 순서를 꼼꼼하게 알려주셔요.

중간중간 잘못 굽고 있 으면ㅋㅋ 오셔서 고기 위치 바꿔주시고 다 익었다 말씀 해주십니다.

블로그에 올려볼려고 동영상도 찍고 편집도 해봤어요 >.<

생생한 킨슈가 궁금하시다면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꽃 처럼 피어있는 육회가 나오자마자 토치로 일부 구워주세요.

기호에 맞게 굽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날것 좋아해서 처음 굽기상태로 다 먹었어요.

면 메뉴로는 들기름 낙지젓 카펠리니를 선택했어요.

 

 

얇은 파스타면에 치즈를 듬뿍 뿌려놓고, 깻잎이랑 낙지젓갈이 고명인 파스타예요.

특이하게 비벽서 먹는게 아니라, 깻잎과 낙지를 파스타 면으로 싸서 먹는다는 느낌으로 먹는거예요.

치즈로 풍미가 가득하고, 낙지젓갈로 느끼함을 잡아주는 색다른 파스타였어요.

비주얼도 깡패인데 맛도 깡패인 그런 멋진 녀석()

먹다보니 낙지랑 부추양 조절 못해 면만 남았는데,

직원분께서 먼저 낙지랑 부추 필요하시지 않냐고 물으시며 서비스로 추가해주셨습니다(만세)

맛집은 다 이유가 있어요 정말~

오뎅탕도 얼큰하고 오뎅도 적지않게 들어있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붕어사시미예요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요?

심지어 저 돌판은 차갑게 되어 있어서 우리의 붕어찡이 쉽게 녹지 않습니다.

와사비 매우 당황스러웠는데

팥 부분에 발라 먹으라고 해서 도전했는데

음? 이것마저 맛있다고? 이거 왜 맛있지? 라는 반응을..

처음 자리에 앉으면 준비되어 있는 세팅입니다.

식기구들이 모조리 아기자기 귀염뽀짝이에요.

국물요리로 오뎅탕을 시켰는데 같이 나온 숟가락과 국자가 너무 귀여웠어요.

물컵은 타누키짱 입니다 ㅎㅎㅋㅋ

간장은 가오나시가 줘요 :)

옆에 이름 모를 냥찌 너무 귀엽네요.. 사랑스러워라 ♥

 

저희는 바처럼 되어있는 좌석에 앉았는데 다른사람들과 거리도 적절히 있고,

칸막이도 설치되어 있어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고기 체크를 자주 해주셔서 좋았답니다.

4인석 테이블도 뒤편에 준비되어 있고, 그쪽까지 직원분들이 자주 다니시며 고기체크 해주세요!

서비스가 Vㅔ리 Vㅔ리 굳 b :)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 만족도가 200%인 동성로 야키니꾸 맛집 킨슈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