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내돈내산

인모드 FX + 인모드 포마 내돈내산 1차 4일차 후기(인모드 멍, 통증, 유지기간, 인모드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채니입니다.

평소 얼굴에 살이 없어 볼패임이 있는데,

처진 볼살이 있어 얼굴이 땅콩형인 것 같아

어떤 시술을 받으면 좋을지 알아보다,

인모드가 요즘 핫하다고 하여 리프팅 시술인

인모드 fx + 포마를 받아봤어요.

내돈내산, 직접 결제한 대구 인모드 시술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후기에 앞서 제 피부는 멍이 잘 드는 타입이에요.

인모드 시술 과정에서 멍이 생기고,

멍 드는 정도와 유지기간은 사람마다 다르다는 것을 유의해주세요!

인모드 종류 : 인모드 FX, 인모드 FOMA

인모드 fx는 최고 43도의 온도와 고주파 에너지의 다림질로 콜라겐 리모델링과 피부 탄력을 주고

인모드 포마는 고주파 에너지와 고전압 전기자극으로 불필요한 지방 세포를 유도하는 시술입니다.

보통 인모드 fx와 인모드 포마를 세트로 하고

3회 시술 시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해요!

인모드는 볼살, 심부볼, 이중턱 개선

처진 볼살, 처진 턱살을 끌어올려 얼굴 지방 감소와 V라인 리프팅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받은 시술 : 인모드 FX 5k + FOMA

제가 받은 시술은 인모드 fx 5k + 인모드 포마(이중턱 한 부위) 입니다.

인모드 fx 5k는 에너지 정도라고 해요.

5k와 10k 두 종류가 있는데,

인모드 fx 5k + 인모드 포마(이중턱) 이렇게 행사를 하고 있어서 처음 시술이다보니 행사가격으로 시술을 받았습니다.

(병원 및 인모드 비용, 가격은 의료법 때문에 궁금하시면 비댓 달아주세요! 지역은 대구입니다.)

에너지 차이에 따라 시술 효과가 다르다고 하니, 성형외과 상담을 하신 후 결정하시길 바라요!

시술에 들어가기 전에 원장님께서 고민부위를 물어보세요.

그때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말씀하셔야 합니다.

전 얼굴에는 살이 없는 편인데 볼살이 처진 것으로 처진 볼살 위쪽으로는 시술하지 말것을 요청했어요.

원장님께서 처진 볼과 이중턱만을 조져주셨습니다(박수)

Before & After

인모드 시술 당일 before와 after 입니다.

인모드 통증은

FX는 통증이 거의 없었어요. 턱 부분이 피부가 더 얇은지 턱 아래를 지질때

따꼼한 통증은 있었는데 볼 할때는 따뜻한 찜질 받는 기분이었어요.

FOMA도 볼은 시술할 때 통증이 없었는데, 이중턱 부분은 통증이 있었어요.

눈물이 찔끔 날 정도의 통증이었어요 (T.T)

인모드 포마는 국소부위를 빨아당겨 고주파와 고전압 전기자극을 주는 것이라

잡아당기고 쏘는 느낌이었어요.

턱은 쏠때 너무너무 아프더라구요..

시술 받기 전 신난 발가락 ㅋㅋㅋㅋ

인모드 시술 멍 자국

인모드 시술 당일 멍자국 입니다.

처음에는 멍이 너무 심하다고 생각했는데 금방 가라앉은 것 같아요.

시술 중에는 아프지만 시술 끝나고 나면 통증은 없습니다.

이중턱 부분이라 마스크 끼면 가려지기도 해서 큰 걱정은 없었습니다.

인모드 시술 4일차 마스크 꼈을 때 멍자국 입니다.

목에 조금 보이긴 하지만 유심히 보지 않으면 티가 잘 안나요!

인모드 효과

턱 중앙부분은 아주 많이 뿌셔뿌셔 해주시던데

그 덕인지 턱을 당기고 있어도 이중턱이 생기지 않아요!

살짝만 턱 당겨도 바로 이중턱이 생겼는데

지금은 턱을 아래로 많이 당기면 생깁니다. (기분탓일까요?ㅋㅋㅋㅋㅋ)

 

인모드 시술 후 3일째 사진 입니다.

보정탓에 멍은 보이지 않지만, 옆에서 보면 멍이 보여요.

아직 볼 패임은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3회차까지 하면 볼 패임도 개선 되겠지요?ㅠㅠ

인모드 시술 전, 인모드 1회차 3일 후 입니다.

나름 저는 턱이 안으로 들어갔다고 생각하는데요!!(만족)

오른쪽이 1회 3일차 사진인데 멍자국 보이시죠?

멍은 4~5일 정도 갈거라고 하셨어요.

웃으면 볼이 파지는 것은 큰 개선이 없는게 보이네요 ㅠㅠ..

1회차 후기 정리

완전 드라마틱하게 효과 보시는 분들도 있던데

전 아직 1회차이고, 인모드 FX가 5k 였어서 그런지

완전 대박 효과 쩐닷! 이건 아니에요.

특히 볼패임은 큰 효과가 없습니다.

그렇지만 얼굴라인이 정리되고 있다는 느낌은 있습니다.

볼처짐은 약간의 개선이 있으며 이중턱은 스스로 만족하는 정도예요.

3회 마무리 후에는 굴곡없는 얼굴형이기를 바랍니다 t.t

남은 2회차에는 사진을 더 잘 찍어서

더 양질의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대구인모드 #인모드리프팅 #대구인모드시술 #인모드후기 #인모드멍 #인모드포마 #인모드fx #내돈내산인모드 #인모드효과 #인모드통증 #땅콩형얼굴시술 #리프팅후기 #리프팅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