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내돈내산

뮤즐리가 맛있는 침산동 샐러드 "갓샐러드 침산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채니입니다.

목표가 생겼어요. 대구의 샐러드 체인점 다 가보기!

3번째 샐러드 체인점으로

갓샐러드 침산점을 다녀왔습니다.

 

갓샐러드 침산점

주소 : 대구시 북구 호암로 51

위치 : 삼성창조캠퍼스 2층

공차 쪽 엘리베이터, 계단 이용

영업시간 11:00~08:00

주차 : 삼성창조캠퍼스 주차장

(주차등록 시 2시간 무료)

*토, 일요일 모두 영업 함

삼성창조캠퍼스에 위치한 갓샐러드 입니다.

중앙 광장에서 공차 쪽 엘리베이터와 계단을 이용하면 바로 가실 수 있어요.

공차가 있는 곳으로 가다보면

시선강탈하는 갓샐러드 메뉴판!

엘리베이터 바로 옆에 메뉴판을 비치해 놓으셔서

갓샐러드 찾아가기 쉽고,

메뉴 한번 보고가기 좋아요! 사장님 센스가 풀풀

엘리베이터는 1층, 2층만 있숩니당 ㅎㅎㅎ

 

계라니가 너무 깜찍한 갓샐러드예요.

영업시간은 11:00 ~ 08:00 입니다.

토, 일요일도 영업합니다.

샐러드 매장이 주말에 안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특히 일요일은 하는 곳이 잘 없는 듯 했어요.

일요일 저녁으로 먹으려고 찾아보니

침산동에는 갓샐러드만 영업을 하고 있었어요!

메뉴판 입니다.

샐러드 종류는 8가지이고

연어샐러드가 없었어요.(연어러버)

연어샐러드가 먹고싶은 날에는 갓샐러드 침산점은 연어샐러드 없으니 유의하세요🥺

그렇지만, 토핑을 추가할 수 있고

파스타, 요거트, 샌드위치&토스트 메뉴가 다양했어요!

메이드 음료 중 과일 듬뿍 마시는 요거트는

다음에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저와 남치니는

불고기샐러드(8,900원)와 베이컨샐러드(8,900원)

+ 추가토핑으로 뮤즐리(1,000원)을 각각 추가하여

총 19,80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소스는 둘다 오리엔탈로 했어요!

바나나와 뮤즐리가 함께인 줄 알고

바나나뮤즐리를 추가해달라고 했답니다 ㅋㅋㅋ

바나나 / 뮤즐리 각각 별개의 토핑입니다.

뮤즐리가 무엇인지 몰라서 시켜봤어요!

더 고소하게 그래놀라를 추가로 더 넣어주셨어요.

(감동)

뮤즐리는 통귀리와 기타 곡류, 생과일이나 말린 과일, 견과류를 혼합하여 만든 아침식사용 스위스 시리얼 이래요!(네이버 지식백과)

 

왼쪽이 베이컨, 오른쪽이 불고기 입니다.

기본 베이스는 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계란, 파인애플, 적포도(?), 옥수수콘, 양상추 입니다.

베이컨과 불고기 양은 so so 했어요.

굶주린 저는 뮤즐리가 없었다면 배가 차지 않았을 고에요.. 또륵

 

매장 내부 입니다.

조리하는 과정이 보이고

청결한 주방 상태를 유지하셔서

위생적인 부분은 안심이 되었어요.

 

키즈체어(?) 이거 모라구 하죠.. (하핳)

애기와 함께와도 걱정이 없어요!

귀여운 아보카도 인형이 차지하고 있는 애기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물은 셀프입니다.

미온수와 온수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냉수가 필요하시면 카운터에 말씀하셔야겠어요!

 

close 방향으로 돌려야 물이 나와요!ㅋㅋ

물만 나오면 되니까요 ^.^

갓샐러드 침산점의 좋은 점은

쿠폰을 주신다는 거예요!

1만원 이상 주문 시 하루 1회 붙여줍니다.

5개 모으면, 6번째 방문 시 주문하시는 메뉴 중 한 개의 메뉴가 서비스 입니다.

쿠폰 사용 시 주의할 점

✔️ 새우샐러드(9,900원), JMT샐러드(12,900원)

서비스 주문 안돼요!

✔️ 쿠폰 만으로 주문하실 수는 없어요.

샐러드 2개 이상 주문 시 한 개 쿠폰사용 가능하대요.

✔️ 토핑은 상품으로 보지 않아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쿠폰을 사용하실 때는 쿠폰을 찍어주지 않아요.

✔️ 5개 다 모으고 6번째 방문 때 쓸 수 있어요.

뮤즐리가 맛있고 쿠폰제를 하고있는

내돈내산 갓샐러드 침산점 후기였습니다 :)

#침산동샐러드 #뮤즐리샐러드 #베이컨샐러드 #대구샐러드 #창조캠퍼스샐러드 #대구샐러드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