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홈트와 필라테스로 체지방 1.9kg 감량! 직접 만든 다이어트 도시락 덕분?

728x90
반응형

홈트와 필라테스로

안녕하세요. 채니입니다.

7개월 만에 인바디 기계로 체지방량, 근육량을 측정하였는데

PT 받을 때의 인바디 측정 결과랑 비슷하여

홈트, 필라테스로 다이어트 하시는 다이어터 분들께 도움이되길 바라며 포스팅 합니다.

무슨 복사 붙여넣기 한 것 마냥 수치가 비슷합니다. ㅋㅋㅋㅋ

신기하네요.

2018년 11월 부터 2019년 3월까지 처음으로 개인 PT를 받았어요.

점심은 구내식당 일반식 저녁은 닭고야 식단

그리고 헬스장을 미친듯이 갔어요.

한겨울 칼바람을 뚫고 PT 수업 없는 날도

헬스장에 가서 2시간 씩 운동했더니

한달만에 체지방이 2kg이 빠져 10.6kg이 되었어요.

하지만 사회초년생일때라 PT를 계속 받는게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웠고

PT를 안하니 헬스장을 안가기 시작했어요.

다시 말짱 도루묵..

2018년 ~ 2021년 인바디 변화를 그래프로 보니

먹고싶은거 다 먹고 운동 1도 안하는 저는 이러한 인바디 측정결과를 보여주었어요.

보통 체형의 체성분

체지방량 13kg

체지방률 24%

체중 53kg

저만의 보통 체형입니다.

5월 직접만드는 다이어트 도시락 시작하는 날 눈바디와

6월 인바디 측정한 날 눈바디예요.

허벅지 라인을 보면 1달 동안의 변화가 눈바디에서도 나타나는 것 같아요.

이번 다이어트에서 효과를 본 것은 “직접 만드는 다이어트 도시락” 이었어요.

운동을 고강도로 하지도 않았고, 일주일 내내 한 것도 아니었어요.

필라테스는 단체&기구 필라테스로 많을때는 10명이서도 수업을 듣는 클래스로

1:1 이나 4:1 같은 소수 기구 필라테스가 아니에요.

필라테스는 1주일에 2회 정도, 나머지는 집에서 홈트를 했습니다.

홈트는 이지은 다이어트와 강하나 선생님 유튜브를 자주 따라 했구요!

홈트와 필라테스 만으로 체지방을 1.9kg 감량하다니~

다이어트 도시락이 큰 영향을 주었다고 절실히 믿습니다.(도-멘)

홈트와 다이어트 식단을 하고 있지만 제대로 하고 있는지 불안하신 분들은

체중계만 믿지말고 인바디와 눈바디를 체크해보세요!

너무 잘하고 있다는 격려를 받으실 겁니다.

직접 만드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꾸준히 하니

주말에는 먹고 싶은 삼겹살, 초코빵을 먹고

1달에 한번 찾아오는 대자연 현상에 꼬북칩과 아이스크림 3개를 앉은자리에서 먹는

폭식을 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다이어트 도시락을 만들어 한끼, 한끼 챙겨먹으면

우리 몸도 우리를 포기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_+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들은 예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꾸준히 올리지 않아 많이 없지만요 ㅠ-ㅠ;

 

제가 요즘 좋아하는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는 샌드위치 입니다.

만들어보니 재료를 자르기만 하면 끝인거예요!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안 어려워요.

너무 맛있는데 배까지 부른 다이어트 샌드위치!

다이어트 도시락의 장점은 건강한 재료를 내가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다는 거예요.

내마음대로 토마토 추가하고, 치즈 추가해도

추가비용이 없어요~~ㅋㅋ

 

이 메뉴는 너무 간단하지만 맛있고, 간편하게 식단을 바꿀 수 있어요.

기본은 닭가슴살스테이크 치즈맛(단백질), 아보카도 1/2개(지방),

양배추(식이섬유, 탄수화물)로 구성합니다.

저는 채소 구운걸 너무 좋아해서 양송이버섯, 양파, 파프리카, 애호박, 마늘 등등

집에 남아있는 채소들 구워서 가져가요.

탄수화물도 꼭 넣어주는데 최애는 통밀식빵+치즈구요,

그 전날 저녁으로 일반식이나 고기를 먹었다면

다음날 점심은 고구마를 탄수화물로 챙겨가요. 탄수화물을 빼기도 하구요.

채소를 굽는게 번거로울 것 같지만 금방 익어서 프라이팬에 얹어놓기만 해도

알아서 다 익어버린답니다 ㅋㅋㅋ

 

이번주는 랭킹닭컴 오렌즈멤버스 가입과 함께 사은품(?)으로 온

한끼 패키지의 상품들을 섞어서 먹고 있어요.

먹어보고 싶어서 한끼패키지로 했는데

역시 저는 만드는 도시락이 제일 맛있고 양도 많고 배도 부르네요 ㅎㅎ..

다리에 체지방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인바디 결과를 보니 몸통이 제일 많았네요 ㅋㅋㅋㅋ 다리는 도대체 왜 굵은거죠?

근육형 하비는 눈물이 뚝뚝 흐릅니다.😰

유산소와 전신운동을 더 챙겨서 운동해야겠습니다.

홈트와 필라테스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인바디측정 #인바디체지방 #필라테스체지방 #홈트로체지방감량 #체지방량 #다이어트도시락 #직장인다이어트식단 #홈트와PT #인바디분석 #체지방측정 #서이추 #서로이웃환영 #직장인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메뉴추천 #근육형하비다이어트

체지방 1.9kg 감량! 직접 만든 다이어트 도시락 덕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