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보통에서 마름으로 2달 다이어트 직장인 식단일기 4주차(굿노트 다이어트 속지, 직접 만든 다이어트 도시락)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집에서 아몬드를 50알 정도 주워먹고

정신차리기 위해 다이어트 일기를 작성합니다.

ㅠ,,ㅠ 2달 동안 4kg 뺄 수 있습니다.

내일은 아몬드를 9알만 먹으면 돼요!(제발)

체지방 1.5kg 감량하는 중입니다.

체중은 그대로지만 눈바디가 달라진 것 같아

몸무게가 줄지 않은 것에 조급함은 없습니다.

BUT 4주차에 폭식 및 군것질을 너무 많이해서

다시 체지방이 증가했을 것 같아요.

뉴뉴뉴뉴뉴뉴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인바디는 7월에 측정할 예정입니다. :)

일주일치 식단을 하루씩 리뷰하는 포스팅이라

내용이 다소 길 예정입니다 :) 하하


6월 14일 월요일부터 6월 20일 일요일까지

하루동안 먹은 음식들을 기록하고

폭식하거나 군것질을 한 날은

왜 음식을 먹게되었는지 기록 하였습니다.

직접 만든 굿노트 속지에 못난글씨

다이어트 일기를 시작합니다 🥰

굿노트 다이어트 일기 속지 필요하신 분

공유 해드립니다. 댓글 달아쥬쎄효~


2021년 6월 14일

사바챌 1일차 날이 밝았습니다.

의지 팔팔팔팔🔥🔥🔥🔥🔥

아침은 공복, 스트레칭도 20분 해줬네요.

점심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스테이크치즈맛(맛있닭),

야채볶음(양파, 시금치, 버섯),

양배추샐러드(양배추+아보카도)

가장 많이 먹는 메뉴입니다.

생각보다 간편한데 너무 맛있어요.

야채를 미리 다듬어 놓는다면 시간절약 대박!

직장인은 아침은 소중하니까효(찡긋)

저녁은 친구들과 육회와 사시미, 삼겹살과 목살을 먹었어요.

2021년 6월 15일

아침 공복 + 스트레칭에 팔굽혀펴기까지

워,, (자화자찬?)

점심은 토마토달걀볶음 양늘리기ver 입니다ㅋㅋ

점심 다이어트 도시락

두부야채토달

두부 1/4, 토마토 1개, 시금치 조금

애호박 50g, 당근 50g, 파프리카 1/2개

체다치즈, 계란 1개

적게먹는 사람이 아닌지라 양이 많지 않으면 배가 안차요ㅠ_ㅠ

그런데 다이어트 점심 도시락 먹고 나면 퇴근시간까지는! 포만감이 지속돼요.

2시~4시가 군것질이 땡기는 시간이었는데 이제는 커피한잔이면 충분합니다.

저녁 다이어트 식단

잇츠프로틴(풀무원) 1/2병(1병당 205kcal, 당류 28g, 260ml)

곤약한끼볶음밥(맛있닭)불닭맛(340kcal, 220g)

잇츠프로틴은.. 제 취향에 맞지 않았어요..ㅠㅠ

당류가 너무 많고 칼로리도 높은데 이거 하나로는 배가 절대로 안 부를고 같았어요.

먹다가 “음.. 아니야 이거” 하며 내려놓고 곤약한끼볶음밥을 꺼냈습니다.

곤약한끼볶음밥도 제 입맛에는 안맞았습니다.

꺄하하 랭킹닭컴 오렌지멤버스 웰컴패키지인데..

가공된 맛ㅠㅠ 볶음밥 속재료도 많지 않고,

느끼함+무언가 비린듯한 맛?

저와는 맞지 않은 저녁 식사였습니다.

2021년 6월 16일

아침 공복 + 아무거도 안했나봐요 ㅎㅎ

역시 직장인에게는 마의 수요일 ㅠㅠ

점심 다이어트 도시락

양배추 + 아보카도 샐러드

닭가슴살현미볶음밥(잇메이트) 양송이맛

(295kcal, 220g)

양배추 아보카도 샐러드는 아삭아삭한 식감에

배도 부르고 맛있어요!

집에 재료가 있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현미볶음밥은 지난 저녁 볶음밥 보다는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가공된 맛은 있었어요ㅠㅠ

저녁 : 닭가슴살 샌드위치

요리똥손이 샌드위치를 그럴싸하게 만들었어요.

목요일 점심도 같은 메뉴인데 더 잘 만들어서

밑에서 더 자세히 조잘조잘 할게효 >ㅇ<

2021년 6월 17일

건강검진을 받은 날입니다.

쉬는 날인데 엄청 바쁜 하루였어요.

건강검진에서 인바디를 측정했더니 결과가 좋아

기분이 좋았어요.

건강검진 끝나고 죽먹으라고 줬지만

노노~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고헤요~~

점심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샌드위치

통밀식빵 2장, 체다치즈 1장, 상추(또는 케일)

토마토, 닭가슴살 100g, 양배추 30g, 스리차차

아보카도(선택), 그릭요거트(선택)

 

자르기 전까지는 몰랐어요.

제가 그럴싸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을.

(최준 ver)

 

점심 건강하게 잘 먹고

인모드 시술 받고, 필라테스까지 갔는데!

비가 와가지구 남치니가 데리러 온거예요.

마침 저녁도 안먹었겠다..

 

닭강정이 너무 먹고싶어서 홀라당 먹어버렸어요.

패밀리 사이즈로 >.< 반월당닭강정인데 레알 JMT

거기에 그치지 않고 아이스크림도 3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다이어리에 닭강정만 먹었으면 더 행복했을거라고

다음엔 아이스크림은 자제해보자고 적었어요..

2021년 6월 18일

아침은 공복입니다. 스트레칭과 팔굽혀펴기도 해주었네요. 목요일에 먹은 아이스크림 덕분입니다(?)

점심은 하필 도시락 데이여서 사무실에서 돈까스를 단체로 시켜먹었어요. 다이어트 도시락을 싸갔지만 "기리 안심돈까스"라.. 돈까스 선택!

저녁 다이어트 식단

그릭요거트, 바나나 1개, 블루베리 20알

아몬드 9알, 아보카도 1/2개, 양배추,

토마토 1/2개

필라테스 가려다가 또 안가서

저녁이라도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토요일에 그렇게 폭식할 줄은 금요일 저녁엔

몰랐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년 6월 19일

아침은 너무 멍했어요. 깨어있는데 머리는 멍하구 @_@

점심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소시지볶음밥(잇메이트, 325kcal, 200g)

닭가슴살 만두(맛있닭) 5개(200g, 368kcal)

야채볶음(파프리카, 버섯, 양파)

많이 먹었는데 먹고나서도 배고픔이 가시지 않는거에요..

남자친구를 만나가지구

호떡당, 주꾸미볶음, 카페가서 디저트에

꼬북칩(인생최애과자) 2봉다리까지 ㅋㅋㅋㅋㅋ

폭식한 덕분에 음식점 리뷰가 쌓여있습니다 ㅎㅎㅎ하하

2021년 6월 20일

일요일은 아침에 집근처 등산을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등산이라 상쾌했답니다 :)

대구는 32도까지 올라가서 너무너무 더웠어요 ㅋㅋㅋ

점심 다이어트 식단

떠먹는 또띠아

또띠아 1, 양파 1/4, 아보카도 1/2, 토마토 조금

파프리카 1/2, 시금치, 체다치즈 2장

잘 만든건 크게 보기🙋🏻‍♀️

또띠아 롤을 하려고 했는데

또 욕심부리다 속 재료를 너무 많이 넣어서

또띠아가 입을 다물지 못했어요..

떠먹는 또띠아로 혼자서 이름 바꾸고

치즈 얹어서 전자렌지 돌려버렸습니다 ㅎㅎㅎ

모짜렐라치즈가 있었다면 비주얼은 그럴싸 했을 것 같아요 :)

저녁은 갓샐러드 베이컨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갓샐러드 베이컨 샐러드도 후기 올려놨어요 :D

요롷게 먹었으면 너무 깔끔한데

카페갔는데 디저트가 너~무 맛있게 생겨서 그만

남치니랑 2개나 시켜서 먹어버렸지 모에요.

카페멜트도 방문후기 포스팅 할거예요 호호☺️

다이어트는 너무 어렵네요. 식욕 멈춰!!!🙌🏻


너무 잘 먹어서 다이어트 실패한 것 같지만

포기하지 않고 5주차도 진행하고 있어요.

4주차에 좀 먹었으니 5주차는 덜 먹고 더 많이 움직이면 다이어트에 실패하지 않을거예요!

여기까지 읽어주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모두 성공하실 거예요!

다이어트 하시는 모든 분들 응원합니다 :)

#직장인다이어트 #보통에서마름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자극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