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2달동안 4kg(52kg→48kg) 빼기! 다시어터의 하루일상 공유 #다이어트일기셋째날(단호박빵VS고구마빵)

728x90
반응형

썸네일 할 사진도 제대로 안찍은 오늘(t.t)

 

안녕하세요. Chloe  입니다.

3일째 다이어트 일기를 끄적여 봅니다!

오늘은 회사에서도 너무 바빠서 쉴틈없이 일했고, 퇴근하고 냉장고 청소 후 운동하려고 했는데..

급히 나가야할 일이 있어서 운동도 못했어요.

그래도 초콜릿, 아이스크림 같은 까까 군것질 하지 않고, 저녁도 폭식 없이 클린하게 먹은 것은 칭찬합니다!

당근과 채찍을 함께 셀프로 ㅎㅎ

​오늘 식단



1. 아침 : 공복 

2. 점심 : 치즈맛 닭가슴살 스테이크 샐러드

(샐러드채소 + 아보카도 1/2 + 토마토 1 + 양배추 조금)

 

 

1주일 더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아요.

샐러드는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주문한 곰곰 채소믹스인데 1kg 9,550원으로 역대급 혜자이며

일요일에 배송받아 화요일인데도 아삭아삭 한 것이 맛이 좋아효~

샐러드에 항상 빠지지 않는 아보카도와 토마토! 아보카도 너모 맛있어욤 ㅎㅎ

3. 영양제와 간식

 

3시쯤 배고프면 주섬주섬 콜라겐과 비타민을 먹어요.

에버콜라겐이 달달+새콤해서 배고픔을 잠시 잊게 해줍니다. 물론 돌아서면 배고프지만요!

오늘도 땅콩과 블루베리를 4시반에 먹으려고 했으나, 갑자기 바쁜 업무가 생겨 또 퇴근길에 우걱우걱ㅋㅋㅋㅋ

남들이 보면 ㅠㅠ 좀 이상하게 생각할 것 같네요.

그렇지만 배가 너무너무 고파서 당장이라도 편의점에 뛰어가고 싶은걸 잠재워 주는 훌륭한 식량입니다. :)

4. 저녁 : 닭가슴살 김밥, 고구마 빵 

 

오늘은 김밥으로 말기는 했으나 자르면 터져서 숟가락으로 퍼먹은 김밥과 탄수화물을 채워줄ㅋㅋㅋ(힝) 고구마 빵이에요!

김밥 재료 : 저염 닭가슴살 100g, 시금치, 양파, 양배추, 계란 지단(계란 2개 사용)

닭가슴살을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 다지듯이 썰은 양배추와 쓰리차차 칠리소스 1 아빠숟가락을 넣어 비벼줍니당.

증맬루 맛있어요! 쓰리차차 소스는 사랑입니다

시금치랑 양파를 올리브유에 볶아서 준비했어요 ㅎㅎㅎ 거의 시금치러버

시금치가 정말 맛이네요. 이 맛을 어른이 되어서야 알다니~

엄마가 시금치 먹으라고~ 먹으라고 해도 안먹었는데 말이쥬 !

김밥김에 재료넣고 돌돌 말아줍니다. 그런데 뭐가 문제인지 도통 모르겠는데 닭가슴살과 양배추가 옆구리로 자~꾸 튀어나와요.

김밥말이도 지난번에 뒤집어서 잘못 말았더라구요 ㅋㅋ;

똥손에게는 김밥말이가 고난이도 요리네요.. 안터지는 김밥 만들고 싶다ㅠㅠ

고구마빵은 고구마와 계란으로 단호박 빵과 유사하게 만들었어요!

자세한 단호박 빵 만들기는 아래에

 

[소소한/일상] - 2달동안 4kg(52kg→48kg) 빼기! 다시어터의 하루일상 공유 #둘째날(feat. 단호박 빵, 다이소 거품기)

 

2달동안 4kg(52kg→48kg) 빼기! 다시어터의 하루일상 공유 #둘째날(feat. 단호박 빵, 다이소 거품기)

안녕하세요. Chloe 입니다. 오늘도 다이어리 일기를 끄적여 봅니당! ​ 오늘은 식단먼저 끄적이고 운동 끄적일 거예여! 작심1일이 일상인데 2일째 성공이라 매우 뿌듯합니당 호호 ​ 오늘 식단 1.

imyuse.tistory.com

다이소에서 산 2000원 거품기는 1회 사용 후 사망하였습니다. 건전지를 바꿔끼워도 작동을 안하네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뽑기 실패인가봐요!

주방을 뒤져보니 엄마가 예~전에 사놓고 구석에 모셔둔 고인물인 도깨비 방망이가 있어서

그걸로 머랭을 쳤는데 잘 되다가 머랭이 어제처럼 몽실몽실하게는 안 나오는 거예여..

그렇지만 너무 먹고싶어서 흐르는 머랭을 반죽에다 넣구 셰끼셰기 했습니다.!

단호박 빵 VS 고구마 빵

촉촉, 달달한 면으로는 단호박 빵이 더 맛있어요. 고구마 빵은 상당히 퍽퍽합니다.

물론 맛있어요 ㅎㅎ

단호박 반개, 고구마 100g정도 만 사용되어 탄수화물 섭취 부담도 적고 배 부르고 bb

오늘 운동

 

1. 무릎 붙이고 팔굽혀펴기 15개

2. 밴드 브릿지 30개

끝.. 오늘은 바쁜 하루였어요..

내일은 날씨가 우중충하지 않고 화창하기를 바라며

오늘은 다이어트 성공 !

내일 다시어트 도전 !

728x90
반응형